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택임대사업자, 연10%수익 달성법



주택임대사업자의꿈은아마도연10%정도의수익을달성하는것이다.그런데요즘한국에서주택임대사업자하면대략기대되는수익이4%대이다.이것도세금떼이고집수리해주고나면3%대로떨어진다.



그렇다고여유자금을은행에넣어두면연1%라는살인적인이자를받는다.솔직히물가상승률대비마이너스이자인것이다.결국은행에돈넣어두면바보인것이다.그래서4%라도어디냐라는생각에주택임대사업자의길을걷는것이다.


그렇다면연10%라는주택임대사업자의꿈을이룰방법은없을까?솔직히한국에서는더이상없어보인다.아파트를싸게구입하여높은임대료를받아야이꿈이이루어지는데,현재한국의아파트값은오를대로올라너무비싸다.그렇다고임대료를마냥올릴수도없다.결국한국에서는답이없는것이다.


그래서일부깨어있는사람들은한국에서눈을돌려해외부동산에관심을갖는다.그렇지만정보가없다.그래서이글을쓰는것이다.정보를주려고.실제로필리핀클락이라는지역에서한국사람들이연10%의임대수익을올리고있다고한다.놀랍다.이게어떻게가능한가?


필리핀클락은미군들이주둔했던곳으로필리핀에서유일하게미국풍의도시이다.수려한자연경관과안전한치안으로인해많은골프장과카지노그리고호텔들이있다.그래서한국인들을비롯한외국인들이많이오는곳이다.도시안에국제공항도가지고있다.또한국제학교도있어조기유학을오는학생들도많다.이같은이유들로사람들은넘쳐나는데집들이많이없는곳이필리핀클락이다.


필리핀클락은필리핀인들도땅을살수없다.다만임대만가능하다.수년전부터이곳에한국사람들이땅을임대하여집을지어임대사업을하고있다.이유는집값대비임대료가매우높기때문이다.그래서연10%의수익이가능한것이다.말그대로주택임대사업자들에게는절호의찬스인것이다.


필리필클락에서의주택임대사업자로연10%의임대수익을얻고자한다면자세한정보를클락스테이에서얻길바란다.